$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반려동물을 위한 생애 마지막 케어

 by ben on 29 May 2019 |
댓글 없음
반려동물을 잃는다는 것은 절대 쉬운 일이 아니지만, 반려동물의 고통을 줄여주는 것만으로도 심적 고통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과의 이별에 대처하는 것은 개나 고양이의 주인이라면 마주하기 가장 어려운 경험일텐데요. 노후를 보내고 있거나, 말기 질병으로 선고받았는지에 관계없이 여러분의 동반자는 여러분들이 제공할 수 있는 생애 최고의 케어를 받게 될 겁니다. 고통, 불편함, 스트레스를 줄여 이 어려운 시기에 보다 나은 삶의 질을 제공해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개나 고양이의 건강이 쇠퇴할 때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첫 번째는 고통을 줄여주는 것입니다. 사람이라면 고통의 징후를 나타내는 반면 우리의 반려동물은 불쾌함을 표현하는데 굉장히 어렵습니다. 허기를 느끼거나 숨이 차거나, 사회적 쇠퇴, 이동에 대한 거부감 등의 사인이 애완동물의 이상징후로 나타나곤 합니다. 고통을 느끼는 것을 알게되면 수의사에게 데려가 모든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진단하고 관리하셔야 합니다. 방치된 질병이 여러분의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불필요하거나, 급격한 악화를 야기할 수 있으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수의사의 진단을 받으신 후, 애완동물이 겪고 있는 불편함이나 심리적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해주셔야 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이나 따뜻한 담요 등 편안해하는 물건들로 환경을 조성해주세요. 이동이 불편한 경우 부드러운 침구를 충분히 제공해주시면 좋으며, 주기적으로 화장실에 데려가 주시고, 비위생적인 부분은 확인되는대로 바로바로 청결을 유지해 주세요. 특정 증상을 겪고있는 동물들에게는 다른 방법으로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여러분들의 반려동물이 생애 말 불필요하거나 지속적인 고통을 겪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러한 경우 수의사의 도움을 받아 안락사가 최선의 결정인지에 대해 논의하셔야 합니다. 물론 쉬운 결정은 아니지만, 수의사의 도움을 받아 잠들게 해주는 것이 불필요한 고통을 겪게하는 것보다는 평온한 끝을 내어주는 줄 수도 있을 겁니다. 평소의 행동을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수의사로부터 삶이 어느정도까지 고통스러운지, 이겨낼 수 있을 정도의 고통인지에 대한 조언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과의 이별은 절대 쉬운 일이 아니지만 여러분들의 따뜻한 케어를 통해 그들에게 대단히 소중한 안락함을 선사해줄 수 있습니다. 가장 어려운 시기에 수의사의 진단을 통해 질병을 치료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과 사물로 주변 환경을 조성해주는 것을 통해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것은 물론 여러분에게도 편안함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5545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