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라인 스팟 온은 광범위한 내부, 외부 기생충약으로 고양이용만 시판되고 있습니다. 고양이는 강아지에 비해 약을 급여하기 힘드므로 사용이 편리하고 스트레스가 적은 액상형 국소도포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브로드라인은 총 네 가지의 주요 성분이 각각 다른 방식으로 작용합니다. 에프리노멕틴과 프라지콴텔은 피부에 흡수되어 회충과 십이지장충, 촌충을 예방 및 치료합니다. 피프로닐과 S-메소프렌은 피부 표면에 머물며 벼룩과 진드기 그리고 이를 치료 및 예방합니다.
브로드라인은 최소 8주령 이상, 체중 0.8kg 이상의 고양이에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본 제품은 수유 또는 임신 중인 고양이에게 안전성이 확인되지 않았으며 강아지에게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브로드라인은 국소도포제로 한 달에 1회 사용이 권장되며 체중에 따라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한 번 사용에 피펫에 든 모든 약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장모종의 경우 털이 아닌 피부에 도포할 수 있도록 더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약을 도포한 곳에 일시적으로 털이 뭉치거나 피부자극이 있을 수 있습니다.
브로드라인은 한 달간 벼룩을 사멸시키며 3주간 진드기를 박멸합니다. 사용 즉시 약효가 나타나며 현존하는 기생충을 치료하여 한 달간 재발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본 제품을 도포한 후 물과 접촉이 한 두 번 있더라도 약효가 크게 감소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본 제품을 사용한 후 최소 이틀 정도 시간을 두고 목욕을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